FLYING DOCTORS

자주하는 질문

Q 서비스에 제약이 되는 국가가 있나요?

서비스가 제약되는 국가 없이, 전 세계에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전 세계, 모든 도시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
서비스 가입 시, 전용 APP이 제공되며, 해당 APP을 통해 의료 상담, 이송 상담, 보안 상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APP을 이용하기 어렵다면 전화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모든 채널은 365일 24시간 가동되므로, 언제든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Q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기업의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하시거나, 전화(02-360-2525) 또는 이메일(assist@flyingdoctors.co.kr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해외 응급의료 이송 지원 서비스는 어떤 상황에서 진행되나요?

해외에서 환자가 발생하고, 환자에게 필요한 치료가 현재 지역에서 불가능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이 있을 때, 적절한 치료가 가능한 인근 국가나 본국으로 환자를 이송하는 서비스입니다.

Q 보안 상황 발생 시, 어떤 지원 서비스가 제공되나요?

현지 국가에 소요사태나 자연재해 등 보안 상황이 발생하면, 현지 국가의 보안요원들을 통해서 현지의 위치로 생필품을 전달하거나, 안전한 곳까지 회원들을 대피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Q 의료통역 지원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되나요?

현지에서 환자가 발생할 경우, 현지어가 가능한 의료팀과 3자 통화로 유선 통역을 하거나 필요한 리포트를 받아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Q 유해 송환은 어떤 서비스인가요?

가입된 보장 내역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유해 송환은 한국으로의 송환을 전제로 하지만, 고객 요청에 따라 3국 이송도 가능합니다.

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
전화 또는 카카오톡채널로 문의 바랍니다.